낚시

제주 갈치 낚시

들꽃향기(횡성) 2024. 6. 23. 14:01

◎ 일    시 : 2024.06.20(목)~6.22(토)
◎ 날    씨 : 장마비

난생 처음 친구(재경이)와 함께 제주로 갈치낚시를 가기 위해 새벽 승지봉을 돌아와
아침식사를 하고, 준비물을 챙겨 원주공항으로 향했다.
11시10분 원주공항을 출발 제주에 도착하니 장맛비가 억수같이 내리는데
다행이 바람은 크게 불지 않았다.
    요즘 조황도 좋지 않고, 계속해서 비가 내리다보니 대부분의 낚시어선은 출항을 포기했다는데
우리가 예약한 배(굿모닝호)는 계속 출항을 한다고 했다.
제주에 도착해 준비물(우비, 바늘 등등)을 구입하고 점심식사를 한 후 사무장 차로 먼저 배로가서
쉬다가 함께 갈 조사들이 도착한 후 오후 4시경 출항했다.
    그런데 배가 정박하여 낚시를 시작하려는데 비가 그쳤다.
저녁 8시경 부터 한 두 마리씩 나오더니 심심치 않게 올라왔다.
크기도 작고, 예년보다는 조황이 나쁘다고 하는데 처음 하다보니 재미도 있지만
낙시줄도 자주 엉키고, 밤을 새워 하다보니 너무 피곤했다.
    이틀 연속 낚시를 하기엔 내 체력이 완전 방전이다.ㅎㅎ

출항을 하는데 비가 억수처럼 내린다.

낚시대를 드리우고 있는데 비가 그치고 멋진 저녁놀을 보여준다.

둘째 날(6.21일) 점심식사 전 식당 주변 산책을 하며

두번째 출항

오늘도 머구름이 잔뜩 몰려오더니~

2일간의 조과

마지막 날 함께 한 조사님들